<기업소식-보도자료> 정도산업, 한국구매조달학회 추계학술대회서 구매조달대상 수상

정도산업, 한국구매조달학회 추계학술대회서 구매조달대상 수상

가드레일 제조·시공 전문기업 정도산업이 추계학술대회에서 교통안전 시장 부문 구매조달대상을 수상했다.

 

정도산업 한국구매조달학회 추계학술대회 구매조달대상수상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3층에서 열린 추계학술대회는 한국구매조달학회의 주최로 마련됐다. ‘지속가능한 구매조달 시장과 상생협력’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구매조달 관련 우수기업 시상부터 기조강연, 학술논문 발표 등이 다양하게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교통안전 시장 부문에는 정도산업이 선정되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구매조달대상을 수상한 정도산업 황동혁 사장은 “도로 위 가드레일은 단순 교통시설이 아닌 운전자의 안전을 책임지는 교통안전시설”이라며 “끊임없는 기술 연구 및 개발을 통해 안전보호장치를 발전시켜 나가는 정도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도산업 한국구매조달학회 추계학술대회 구매조달대상수상

 

한편 1995년 설립된 도로안전 시설물 개발 및 생산 전문 기업인 정도산업은 지주에 장홈을 추가하여 차량 충돌 시 지주가 꺾이는 현상을 억제하는 장홈지주를 개발해 2018년도 우수발명품을 수상한바 있다.

 

또한, 정도산업의 분체도장 가드레일은 운전자의 안전을 지켜주는 도로안전시설로 안성시, 평택시 자전거도로 난간, 화성시, 연천군 국도3호선, 파주시 운정 등 전국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에 설치되어 실제 운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기사원문바로가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